더마화장품 디퍼앤디퍼,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23-02-21 by 최고관리자

2cec0686df06d9502b1d55ab1838402d_1676949082_4221.png



㈜더모멘트의 더마 화장품 디퍼앤디퍼(DIFFER&DEEPER)가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서 더마코스메틱 부문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3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더모멘트는 뷰티&헬스 관련 전문 자체 브랜드 운영과 유수의 상품을 국내와 해외로 유통하고 있는 회사로 Be Daring(과감하게), Be Different(다르게), Be First(남들보다 먼저)를 모토로 혁신적인 메디컬 화장품 브랜드인 디퍼앤디퍼(Differ&Deeper)를 런칭 운영하고 있다.

디퍼앤디퍼는 피부의 각종 고민해결과 아름다움을 위해 병의원 치료 및 시술에서의 누적된 임상 자료를 통해 홈 케어에 맞춘 간편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 전문 개발자들과 여러 의사들의 자문과 노하우를 받아 탄생했다.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버섯 균사체 활성에너지를 담은 청호밀 식물배아, 천연 안티에이징 성분을 갖춘 바쿠치올,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실비아 추출물 등 천연성분을 이용한 재료를 사용해 품질향상을 이뤄내고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는 등 높은 평가를 얻어 수상으로 이어졌다.

안현주 대표는 “더모멘트가 가진 제조 연구개발 유통의 노하우가 집대성된 디퍼앤디퍼는 이미, 미국, 일본, 대만, 홍콩, 베트남, 태국, 러시아 CIS 등 해외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며 “향후 K Beauty의 선두주자로 의약품, 의료기기와 결합된 화장품 부문에 집중 투자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http://www.goodkyung.com)




 





Comments

  1.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